캐딜락, 전국 시승 이벤트 ‘폴 인 캐딜락’ 진행… 최대 60분 자유 시승 기회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 철을 맞아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캐딜락 전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폴 인 캐딜락’을 진행한다.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포함해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와 플래그십 세단 CT6를 포함한 캐딜락의 모든 라인업을 최대 60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달 출시 후 치열한 수입 세단 시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와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가 포함돼 있어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의 진가를 만끽해 볼 수 있다.
이번 시승행사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시승 당첨 및 구매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시승행사를 통해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1명), 3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3명), 툴레 백팩(10명)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캐딜락 홈페이지의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및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캐딜락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차량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차량 내 손소독제 항시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의 체온 측정과 손 소독을 진행하고, 고객을 직접 응대하는 직원은 항시 마스크 및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방역 프로세스를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