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파격적인 구매 혜택 갖춘 ‘새봄맞이 3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3월 한 달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3월, 고객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딜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캐딜락은 프로모션 기간 중 CT4, CT5, X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초기 12개월은 이자만 납부 후 나머지 원금 및 이자를 48개월 할부 납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 옵션을 제공해 캐딜락 주력 모델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패밀리카로 인기가 높은 XT6의 경우 안전한 차량 관리와 장거리 주행을 도울 수 있도록 기본으로 제공되는 엔진오일 4회 무료 교환 쿠폰에 추가로 5회권 쿠폰을 더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을 제공, 실질적으로 평생 엔진오일을 무상 교환 서비스에 해당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XT6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 또는 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년형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구매 현금 지원, 보증 연장(2년 또는 4만km) 및 구매 현금 지원 등 고객이 선호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캐딜락의 새로운 엔트리급 럭셔리 SUV XT4 출시에 맞춰 준비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XT4 특별 전시’ 기간이 기존 3월 3일에서 1주일 연장돼 3월 9일까지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올 해 새롭게 단장한 용산 전시장, 수원 전시장을 비롯해 3월 리뉴얼에 들어가는 분당·판교 전시장에서도 XT4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해 운영을 시작한 서초 서비스센터는 최신의 정비 시설과 아늑한 고객 공간으로 최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