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BMW 그룹, 봄맞이 ‘오일 & 필터 캠페인 2021’ 진행… BMW·MINI 페이퍼 디퓨저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4월 9일까지 약 6주간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1’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일과 필터류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대표적인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차량을 정비하려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MINI 오리지널 오일 및 필터류의 부품 가격과 공임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봄철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필터와 교체 공임은 30% 할인된다.

또한, 오리지널 타이어와 공임은 10% 할인되며, 일반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M 퍼포먼스 브레이크, MINI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레트로핏 부품 가격과 공임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 중 엔진오일과 초미세먼지 필터를 함께 구매하면 서비스 바우처 5만원권, 엔진오일과 오리지널 타이어 2본 이상 구매하면 서비스 바우처 10만원권, 엔진오일과 일반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를 구입하면 서비스 바우처 10만원권이 제공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BMW·MINI 페이퍼 디퓨저를 증정한다.

특히, 해당 디퓨저를 차량과 함께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BMW 고객에게는 몽블랑 백팩, BMW 시티 스쿠터 등을 제공하며, MIMI 고객에게는 MINI 폴딩 바이크, JCW 고카트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BMW, MINI 플러스 앱을 통해 예약 및 입고한 고객에 한해 BMW, M 퍼포먼스, MINI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