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 배우 조승우 출연 광고 온에어 등 K8 출시 기념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가 브랜드의 새로운 지향점을 보여주는 첫 번째 모델인 ‘K8’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먼저, 1부와 2부로 구성된 K8 온라인 발표회는 4월 8일 오전 11시부터 기아 유튜브 채널 ‘캬TV’를 통해 공개된다.

1부는 감각적인 영상과 K8 개발 담당 임직원이 전하는 감성적인 서사로 고객과 공감대 형성을 시도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2명의 패널(방송인 박준형, 이지혜)이 출연해 K8의 내·외장 디자인과 새롭게 적용된 사양을 소개하고, K8 3.5 가솔린을 직접 탑승하며 느낀 주행 감성을 전달한다.

두 번째로 기아는 배우 조승우가 출연하는 광고 영상도 선보인다. 낯선 것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는 K8 목표 고객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우수한 상품성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기아는 K8 시승 프로그램을 마련, 지난달 23일부터 모집을 시작한 ‘K8 체험단’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박 7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 관계자는 “K8은 기존의 패러다임을 벗어나 혁신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상품성으로 대한민국 준대형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라며, “편안한 이동수단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공간으로 일상에 가치를 더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