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쉐보레, 가족 위한 특별한 혜택 가득한 5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사장 카허 카젬,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5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먼저 ‘트래버스 2021년형’ 모델을 구매할 경우 1.5% 금리로 최대 48개월, 2.9% 금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콤보 할부를 선택할 경우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본격적인 야외 활동의 달을 맞아 2020년형과 2021년형 모델 구매 소비자 모두에게 차량용 에어 매트를 제공,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스파크,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각각 70만원, 80만원, 15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한국지엠은 5월 가정의 달과 스승의 날을 맞이해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 부부, 교사,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스파크와 말리부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봄철 캥핑 시즌인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달에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등 인기 차종을 통해 고객들이 소중한 일상 속에서 쉐보레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5월 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숍을 런칭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가 ‘카마로 SS’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 숍 런칭을 기념해 5월 ‘카마로 SS’ 출고 고객 한정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인제 서킷 레이싱 체험권과 숙박 티켓 또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모터스포츠기자협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