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여름 대비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써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자동차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써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장마, 무더위, 여름휴가 등을 앞두고 고객 자동차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 나은 삶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볼보자동차를 소유한 모든 고객은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바탕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특히, 기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에어컨 관련 부품, 에어컨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이 제공되며, 에어컨 관련 부품을 교환하면 에어컨 냉매 가스는 무상으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부가세 제외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시 까지 ‘볼보 텀블러’를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500억을 투자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32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