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2022 새봄, 쉐보레와 함께’ 진행 등 3월 판매조건 공개… 견적 상담 및 전시장 방문 이벤트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2022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3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먼저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해당 캠페인을 통해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 ~ 2.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는 3 ~ 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3 ~ 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 취득자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네 차종이며,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정정윤 전무는 “봄철을 맞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등 쉐보레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기다려왔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새출발을 시작하는 고객은 물론, 평소 차량 구매를 고려하던 이들이 쉐보레와 함께 풍성한 3월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새출발 프로모션과 동시에 ‘Chevy New Start’를 테마로 견적 상담 이벤트와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 삼성 갤럭시 버즈 2 무선 이어폰, 신세계 상품권, LG 스탠바이미 스마트 TV,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등 다채롭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랜턴,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쉐보레 자동차를 계약하고 출고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오센트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를 특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