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안전한 귀성길 위한 추석맞이 캠페인 ‘서비스바이볼보 2022 어텀’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추석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 ‘서비스바이볼보 2022 어텀’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9월 15일까지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장거리 주행 필수 점검 항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구동 계통까지 장거리 주행을 위한 총 18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상 점검 후 엔진오일 & 필터,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액, 스파크플러그, 타이어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10%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나서는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을 생각하는 볼보자동차의 진심이 전해지길 바라며,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전문적인 테크니션 양성 및 국내 자동차 산업발전을 위해 2018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어프렌티스 프로그램’ 4기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고객에게 볼보만의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과 최고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인재 육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