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주요 SUV 라인업 대상 11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동절기 자동차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11월을 맞아 고객 선호가 높은 SUV 라인업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한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지난달 출시되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23 XT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2년 또는 4만km 추가)’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현금할인이 제공되는 XT5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트림별 상이),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부 자동차에 한정해 ‘워런티 플러스’ 혜택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현금할인 및 ‘워런티 플러스’,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캐딜락은 11월 내 XT5 및 XT6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캐딜락 레디백을 포함한 굿즈 4종이 담긴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브랜드 설립 12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지속한다.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또는 시승을 신청한 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캐딜락 엠블럼 역사를 담은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가 증정된다.

1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헤리티지 마그넷 패키지’는 캐딜락을 상징하는 방패모양의 ‘크레스트(Crest)’가 시대에 따라 변화한 과정과 주요 연도별 엠블럼을 담은 마그넷 13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