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가 ‘XM3 E-TECH 하이브리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연비 이벤트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실용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준비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본인의 ‘XM3 E-TECH 하이브리드’로 주행하고 연비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르노코리아자동차, #XM3하이브리드오너스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르노코리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피케어 보증연장 ‘7년 또는 14만km’(1명), 해피케어 보증연장 ‘6년 또는 12만km’(2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한다.

이보다 앞서 시작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연비왕 도전 이벤트로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는 이벤트 시작 열흘 만에 1,000여명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르노코리아는 오너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XM3 E-TECH 하이브리드 오너스 챌린지’를 연이어 개최하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관심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의 F1 경주차의 하이브리드 기술을 접목해 개발된 차량으로, 오너 분들이 압도적인 실연비를 선보이는 XM3 E-TECH 하이브리드로 징검다리 연휴 등에 드라이브를 즐기며, 르노코리아가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2023년 4월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2023 SP+ XM3’를 선보였으며, ‘XM3 E-TECH 하이브리드’ 전 트림에는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과 후방교차 충돌 경보 시스템(RCTA)이 추가로 기본 적용됐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