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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이케아 코리아 협업 신개념 공간 마케팅 ‘그린 포레스트’ 5 ~ 11일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와 손잡고 6월 5일부터 11일까지 이케아 광명 야외정원에서 신개념 공간 마케팅 ‘그린 포레스트’를 개최한다.

‘그린 포레스트(Green For-rest)’는 ‘디 올 뉴 코나 EV’, ‘아이오닉 6’ ‘넥쏘’ 등 현대차 대표 친환경 자동차와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결합해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활동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현대차는 이케아와 함께 친환경 자동차의 이름을 딴 코나 EV 존, 아이오닉 6 존, 넥쏘 존 총 3개의 콘셉트를 주제로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코나 EV 존’은 SUV 전기차와 함께 떠나는 해변 피크닉을 주제로 고효율 시스템을 적용해 전비를 극대화한 코나 EV와 이케아의 접이식 아웃도어 용품을 함께 배치해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아이오닉 6 존’은 어디서나 편안한 업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표현했으며, 이케아의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을 적용한 야외용 제품을 아이오닉 6의 V2L(Vehicle To Load) 기능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선보여 보다 다채로운 야외활동 방법을 제안한다.

어떠한 오염물질도 배출하지 않고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낼 수 있는 넥쏘의 장점을 반영해 푸르른 정원 공간으로 구성된 ‘넥쏘 존’에서는 이케아의 가드닝·파밍 관련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차는 ‘그린 포레스트’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 공간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블루핸즈 에어컨 필터 무상교환권, 이케아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폐현수막을 활용해 물병 파우치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업사이클링 물병 파우치 만들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친환경 차량과 이케아 제품이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고객분들께 드리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한 여러 협업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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