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자동차, 수원FC 경기 열린 수원 종합운동장서 브랜드데이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키,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이자 수원FC 공식 후원사인 선인자동차가 6월 6일 수원FC와 울산 현대 경기가 진행된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
선인자동차는 경기 시작 전 이재준 수원 시장이 탑승한 머스탱을 선두로 고객이 탑승한 브롱코, 레인저, 익스플로러의 카퍼레이드로 팬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했다.
또한, 이벤트 당첨 고객 자녀들이 에스코트 키즈로 선수와 손을 잡으며 입장 및 기념사진 촬영으로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선인자동차 SNS 팔로우를 인증한 관람객에게 생수를 제공하고, 이벤트를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머스탱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등 경기장을 찾는 구단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선인자동차 김계묵 영업본부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뜨거운 열기와 환호성이 가득한 경기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자사가 후원하고 있는 수원FC를 함께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1995년 포드 국내 법인이 설립된 직후 공식 딜러사로 지정되었으며, 현재 서울 5개 전시장(대치, 신사, 서초, 동대문, 강서)과 경기·인천 지역 내 4개 전시장(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 청주), 경상(대구, 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18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