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아우디, 전시·시승 행사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6 & Q4 e-트론’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여름을 맞아 전시 &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6 & Q4 e-트론’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많이 찾는 공간으로 직접 찾아가 전시와 시승을 진행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에게 아우디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6월 행사는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의왕에서 진행하며, 7월 행사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방문객은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방문객은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A6와 Q4 e-트론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자동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2023년식 Q4 e-트론 모델의 상담과 사전계약을 행사현장에서도 진행, 관심 있는 고객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현장에는 아우디의 대표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아우디 브랜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인 A6와 작년 9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완판된 인기 모델인 아우디의 콤팩트 순수 전기 SUV인 Q4 e-트론이 전시된다.

또한, 아우디의 콤팩트 세그먼트 세단인 A3와 콤팩트 SUV Q2, 프리미엄 SUV 모델 Q3, Q5및 Q7과 순수 전기 프리미엄 SUV인 e-트론 등 다양한 자동차의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은 현장에서 신청 후 딜러와 함께 행사장 주변을 시승해보면서 아우디 차량의 USP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외에도 현장에서 고객 등록 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에코백, 아우디 우산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6 & Q4 e-트론’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2023년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