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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집중호우 피해 고객 대상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 실시… 수리비 최대 50%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집중적인 호우로 자동차 침수와 파손 피해가 발생한 당사 고객을 대상으로 수리비 총액의 50% 지원과 수해 발생 지역 방문 서비스 캠페인 등이 포함된 ‘수해 피해 차량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해당 캠페인은 자차 보험을 들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수해 피해 자동차가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지원해 준다.

또한, 수해 발생 지역에 방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 긴급출동,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번 집중 호우와 관련해 고객에게 쉐보레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원 프로그램들을 적극적으로 알려, 수해를 입은 자동차 보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쉐보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늘어나는 교통수요에 대비,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도모하기 위해 ‘2023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 일간,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9 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쉐보레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본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휴가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쉐보레 종합 상황실(쉐보레 고객센터: ☎080-3000-5000)을 운영하고, 자동차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 신속한 해결을 위해 긴급출동반을 운영해 하계 휴가철을 맞이한 고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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