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아우디, 집중호우 피해 고객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지난해 기록적 폭우에 이어 올해도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인해 자동차 침수 피해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수해로 인한 침수 피해를 입은 아우디 자동차는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자동차를 보험 수리하는 차주에게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 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지원한다.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수리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며, 수리 기간 중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14일 동안 대차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 수리 예약 및 점검 관련해서는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딜러사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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