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KG 모빌리티, 본격 여름휴가 시즌 대비 ‘하계 특별 자동차 점검 서비스’ 시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G 모빌리티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의 안전한 운전과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하계 특별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하계 특별 자동차 점검 서비스’는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대전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43개 서비스센터에서 대형 상용차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14일 여름 장마철 국지성 호우 및 태풍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한 데 이어 곧바로 찾아온 여름 휴가 철을 대비해 이번 하계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고장 및 사고 없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자동차 점검서비스 및 수해 자동차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사진제공=KG 모빌리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