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KG 모빌리티, ‘쌍크ME’ 3기 발대식 개최… 우수 크리에이터 500만원 규모 상금 및 트로피 시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G 모빌리티가 디지털 크리에이터 ‘쌍크ME’ 3기의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KG 모빌리티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될 ‘쌍크ME’는 ‘쌍큼 발랄한 크리에이터는 바로 ME’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지난 1월 ~ 6월 ‘쌍크ME’ 2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8월부터 KG 모빌리티와 함께 꿈을 꾸며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쌍크ME’ 3기 멤버를 새롭게 선정했다고 회사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달부터 7월 9일까지 13일간 진행된 ‘쌍크ME’ 3기 모집에는 200여 명이 지원해 20: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KG 모빌리티는 지원자 개개인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활동경험과 자동차, 아웃도어 등 관심분야 등을 고려해 총 10개팀을 최종 선발했다.

7월 24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 첼시홀에서 진행된 ‘쌍크ME’ 3기 발대식은 박기석 KG 모빌리티 브랜드마케팅팀장을 비롯해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에이터 총 10개팀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들은 KG 모빌리티 홍보대사로서 회사에 대한 응원과 앞으로의 활약을 다짐했다.

‘쌍크ME’ 3기에게는 앞으로 3개월(8월~10월)의 공식 활동기간 동안 콘텐츠 제작용 시승차량 제공과 함께 쌍크ME 활동에 알차게 쓰일 아이템들로 채워진 KG어드벤처 컬렉션 굿즈와 콘텐츠 제작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화합과 소통의 일환으로 1박 2일 오토캠핑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공식 SNS 계정을 통한 개별 활동팀의 채널 홍보기회 혜택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활동기간 동안 쌍크ME 3기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감각을 담아 제작된 콘텐츠는 KG 모빌리티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활동기간 종료 후 뛰어난 활동을 펼친 3팀을 선정해 총 500만원 규모의 우수 활동 상금과 수료증도 수여한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2020년 1기를 시작으로 쌍크ME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온·오프로드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KG 모빌리티의 매력이 담긴 참신하고 열정적인 크리에이터 여러분들의 다양하고 멋진 콘텐츠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7월 24일 최종 선발된 ‘쌍크ME’ 3기 크리에이터들에게 주요 활동 내용 및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7월 24일 서울여의도 켄싱턴호텔 첼시홀에서 박기석 KG 모빌리티 브랜드마케팅팀장이 크리에이터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KG 모빌리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