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아반떼 N 출시 기념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신형 아반떼 N’ 출시와 함께 고성능 브랜드 N을 알리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 고객에게 고성능 자동차의 즐거움을 알릴 계획이다.
먼저 현대차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N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Meet The N’ 전시를 진행한다.
‘Meet The N’ 전시 행사에서 신형 아반떼 N과 아이오닉 5 N을 일반 고객에게 최초로 공개하며, 모터스포츠로부터 시작된 N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와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Meet The N’ 전시는 스타필드 고양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전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로 현대차는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나인비치37ES’에서 N 브랜드를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N 비치 시즌 2’를 8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N 비치는 2030세대의 여름 핫플레이스인 서핑 전용 해안에서 진행되는 N브랜드 대규모 전시 및 체험 페스티벌로 작년에는 양양 서피비치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더 뉴 아반떼 N은 모터스포츠를 통해 연마한 N브랜드의 고성능 DNA가 각인된 차종으로, 국내 고객에게 일상과 서킷을 아우르는 고성능의 매력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