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4전 8월 18 ~ 19일 인제 스피디움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2023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 4전이 8월 18 ~ 19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1랩=3.908km)에서 개최된다.
올 시즌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에는 한국 선수 최초로 SQDA-그릿모터스포츠 소속 이창우-권형진조가 AM(아마추어) 클래스 부문에 풀 시즌 참가하고 있다.
이창우-권형진조는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일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시즌 3번째 대회에 참가해 레이스1에서 AM 클래스 우승을 차지, 시즌 3승을 달성했다.
특히, 매 라운드 노련한 레이스로 좋은 호흡을 선보인 결과 시즌 3승 달성과 함께 AM 클래스 종합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처음 참가하는 국제 대회에서 태극마크를 빛내고 있다.
람보르기니 서울을 대표해 참가하는 이창우-권형진조는 AM 클래스 종합 우승을 목표로 하는 만큼 국내 개최 대회에 앞서 모터스포츠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한층 더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아시아 시리즈’는 총 6번의 이벤트로 진행되며, 매 경기마다 더블 라운드로 진행됨에 따라 총 12라운드를 통해 시즌 종합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사진제공=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