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서모터스,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손잡고 3년간 아우디 브랜드 전시 & 시승 행사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한서모터스(대표 박용환)가 호텔인터불고 원주와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 향후 3년 동안 정기적인 아우디 자동차 전시와 시승 행사, 그리고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양사의 이번 마케팅 제휴 협약은 아우디 브랜드와 강원 특별자치도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첫 번째 전시 & 시승행사는 9월 12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지난 해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되었을 정도로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40 스포트백 e-트론’의 23년식 모델과 ‘아우디 e-트론’, 그리고 아우디의 베스트 셀링 모델 ‘아우디 A6’의 전시와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계약 및 출고 고객 모두에게는 장우산과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전시 및 시승 행사 외에도 호텔과 퍼블릭 골프클럽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로비, 객실 그리고 퍼블릭 골프장에 설치되어 있는 아우디 광고의 큐알코드를 스캔 후 시승 참여 시 아우디 순정 리유저블백을 제공하며, 호텔인터불고 원주 퍼블릭 골프클럽의 9번홀을 아우디 전용 이벤트홀로 지정하여 홀인원 시 플레이어에게 아우디 골프백을 증정한다.

박용환 대표는 “아우디 한서모터스와 호텔인터불고 원주의 이번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과 가치, 그리고 차량에 대해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과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서모터스는 2008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 현재 강원 특별자치도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아우디 원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부와 춘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