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토요타, 가을맞이 ‘렉서스·토요타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가 9월 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가을을 맞이해 ‘렉서스·토요타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유상수리 항목의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안전운전에 필수 점검항목인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브레이크액, 미션오일과 오일 가스켓, 스파크 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등을 수리할 경우 부품 및 공임의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자동차 점검과 엔진오일 등의 소모품 교체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와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SMS)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특히, ES, NX, RX 모델의 액세서리 및 렉서스·토요타 전용 플로어 매트(일부 모델에 한정)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리지스톤타이어세일즈 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올웨더 타이어 ‘파이어스톤 웨더그립’ 역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강대환 상무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추석기간에 앞서 렉서스와 토요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지원하고자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숙련된 서비스 테크니션이 전하는 전문적인 차량관리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토요타자동차는 렉서스·토요타의 중고차 구매 후 렉서스·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0여개 항목의 유상점검을 무상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상시 실시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