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온라인 판매 모델에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 추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너럴 모터스(GM)가 국내 고객의 자동차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9월부터 온라인 판매 모델 라인업에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를 추가한다.
GM은 온라인 구매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와 비대면 결제 트렌드 등을 고려, 2021년 5월 쉐보레 더 뉴 카마로SS의 온라인 시범 판매를 통해 국내 완성차 업계 중 최초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후 온라인 판매 전용 모델인 ‘쉐보레 볼트 EUV’, 온·오프라인 병행 판매 모델인 ‘쉐보레 타호’와 ‘GMC 시에라’를 선보이며, 온라인 판매의 선구자적 역할을 수행해 왔다.
1일부터 온라인 판매 모델로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가 추가됨에 따라 GM은 쉐보레와 GMC 브랜드 기준으로 전체 판매모델의 절반이 넘는 5종을 온라인 판매 모델로 운영하게 됐다.
특히, 고객의 구매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게 됐으며, 두 모델은 쉐보레 판매 네트워크를 통한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구스타보 콜로시 부사장은 “GM은 ‘모든 일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라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 등 이번 온라인 판매 라인업의 확대는 전시장이 없는 지역 내 고객이나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GM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쉐보레 온라인샵(www.chevrolet.co.kr/purchase/online.gm)과 GMC 온라인샵(www.gmckorea.co.kr/purchase/online.gm)을 방문하면 되며, 견적부터 결제, 탁송까지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