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아이오닉 5 N’ 출시 기념 고객 초청 시승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아이오닉 5 N’ 출시를 기념해 고성능 전기차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먼저 9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아이오닉 5 N’을 계약 후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객 초청 시승 이벤트 ‘아이오닉 5 N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22일 태안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서킷 주행, 짐카나 등 다양한 주행 코스를 체험하며 아이오닉 5 N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일 이후 개별 안내 예정이다.

두 번째로 현대차는 고객이 충전 걱정 없이 트랙을 즐길 수 있도록 올해 4분기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 최대 10대의 자동차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N브랜드 특화 급속 충전소를 설치, ‘아이오닉 5 N’ 고객에게 무료 충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 번째로 현대차는 10월부터 두 달간 에너지드링크 ‘핫식스’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편의점과 마트, 슈퍼 등에서 아이오닉 5 N, 아반떼 N이 인쇄된 N 전용 핫식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5 N은 일상 주행뿐만 아니라 트랙 주행에도 특화된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라며, “아이오닉 5 N을 시작으로 전동화 시대에도 변치 않는 N브랜드의 DNA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9월 4일 첨단 전동화 기술을 집약해 주행 성능을 극대한으로 끌어올린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을 국내 공식 출시했으며, 국내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5% 및 친환경차 세제 혜택 후 기준으로 7600만원이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