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전동화 라인업 체험 시승 캠페인 ‘2023 가을 드라이빙’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9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캠페인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을 실시한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6월 새롭게 출시한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터보 엔진 하이브리드 총 3가지 전동화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된 5세대 ‘RX’, 3년 연속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체험평가에서 올해의 차로 선정된 ‘ES’ 등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전동화 모델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딜러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예약 후 10월 3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2만 원권(300명)을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고객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렉서스 모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렉서스 가을 드라이빙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보여주는 렉서스만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9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제주도에서 개최하는 아트 페스티벌 ‘아트 트랙 제주 2023’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하며 아티스트 김세동(SAMBYPEN)과 함께 렉서스 최초의 전용 전기차 RZ를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를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