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가을맞이 다채로운 고객 초청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다채로운 고객 초청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1 ~ 24일 스타필드 고양, 10월 12 ~ 15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에서 진행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 행사는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시승 행사로 꾸며진다.
특히, 콤팩트 순수 전기 SUV 모델 ‘Q4 e-트론’, 베스트셀링 모델이자 대표적인 프리미엄 중형 세단 ‘A6’, 프리미엄 순수전기 SUV ‘e-트론’, 콤팩트 세그먼트 세단 ‘A3’, 프리미엄 SUV ‘Q7’ 등 아우디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이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아트리움, 10월 행사는 다음 달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피노키오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여 참여 가능하다.
방문객은 전시된 ‘Q4 e-트론’과 ‘A6’를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자동차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23년식 ‘Q4 e-트론’ 모델은 작년 국내 첫 출시 이후 2개월 만에 완판될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은 아우디 콤팩트 순수 전기 SUV 모델이다.
또한, 이전 모델 대비 늘어난 주행거리와 업그레이드된 외·내장 사양으로 고객들로부터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승을 원하는 방문객은 현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고객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e-트론 드라이브’는 매장 영업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되며, 스타필드 고양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한다.
경상과 전라권에 위치한 4곳의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되는 ‘2023 가을 아우디 딜러 로드쇼’ 행사는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골프레슨과 아우디의 순수 전기차 라인업들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로 진행된다.
로드쇼는 고진모터스 광주 전시장을 시작으로, 9월 23일 유카로오토모빌 해운대, 그리고 10월 14일에는 중산모터스 전주, 10월 21일에는 아이언 오토 부산 금정 아우디 쇼룸에서 진행된다.
아우디 코리아는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KLPGA 프로골퍼가 소규모 그룹 대상의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한 고객의 실질적인 골프 실력 향상을 돕는 프로그램이며, 골프를 사랑하는 아우디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순수 전기차 라인업의 다양한 모델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과 함께 직접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다양한 아우디 자동차의 역동적 주행성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임현기 사장은 “올해 봄부터 딜러 전시장에서의 고객 초청행사와 다양한 전시·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아우디에 대한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다양한 브랜드 행사와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