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터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방문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차봇모터스(대표 정진구·강성근)가 10월 25일부터 12월 29일까지 평일 사전 예약을 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본 무상점검 서비스는 방문객이 쇼룸을 둘러보는 동안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에 의해 진행된다.
점검에는 56가지 내·외관 점검이 포함되며, 필요한 경우 안내 및 설명과 함께 자동차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한 종합 보고서가 고객에게 제공된다.
본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 그리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점검에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서비스 예약은 전화 또는 온라인(대표 번호: 1551-8943, https://naver.me/G2ViLjhK)으로 가능하다.
차봇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서비스센터’는 보쉬카서비스 가맹점(성수)으로 운영되며, 정비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6대의 워크베이와 2개의 전기&가스 히팅 수용성 도장부스 등의 최신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업계 경력을 갖춘 검증된 어드바이저와 전문 테크니션들로 구성된 팀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서비스센터’는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모두 다루는 풀샵(Full Shop) 형태로 운영된다.
사진제공=차봇모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