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12월 31일까지 두 달 간 ‘율현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율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유상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먼저,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롤리 백을 증정하고, 정기 점검 고객에게는 자동차 탈취제를, 방문 고객 전원에게 세차 할인 쿠폰 및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율현 서비스센터에 자동차 입고 후 서비스 대기시간 동안 안락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통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성자동차, #율현서비스센터1주년, #한성자동차서비스센터’ 해시태그로 포스팅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래블백, 우산, AMG아펠터바흐 에코백 등 럭키드로우 상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차량 입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세차 3회, 세미 광택, 유리막 코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카케어 서비스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11월 18일까지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한 장기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2023 클래식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 20% 할인,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의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 11월 오픈한 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8,335㎡ 규모의 지하 3층, 지상 3층의 건물에 3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강남 지역은 물론 인근 성남시까지 점검 및 수리 서비스의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9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개최한 테크니션 기술 경진 대회 ‘2023 한국 테크 마스터’의 페인트(도장작업) 및 EQ 테크니션 부문 우승자 2명을 배출한 센터이며, 판금 및 도장작업이 필요한 사고수리와 전기차 수리 분야에 특화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강점이다.
또한, 24시간 사고차 입고가능 체계를 구축, 사고차량 전문 상담 직원이 입출고, 렌트, 보험처리까지 원스톱 진행이 가능하며, 정비사가 직접 설명하는 차량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촬영해 고객이 모바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CitNOW’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지난 1년간 한성자동차 율현 서비스센터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율현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테크니컬 및 편의성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