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마이스터모터스, ‘설영희 부띠끄 마리에블라’ 협업 VIP 고객 대상 패션쇼 8일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인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가 설영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설령의 부띠끄 마리에블랑’과 협업을 통해 VIP 고객 대상 패션쇼를 개최한다.

11월 8일 폭스바겐 강남 대치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이스터모터스의 VIP 고객 행사이며, 지난 해 연말 성료 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다시 한 번 진행된다.

설영희 디자이너는 37여년 동안 꾸준히 오트쿠튀르 컬렉션을 제작해 오며 국내 패션 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옷을 만드는 것만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신념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는 등 대한민국 오트쿠튀르의 대모라 불리고 있다.

폭스바겐 강남 대치 전시장 1, 2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마이스터모터스 VIP 고객을 포함해 폭스바겐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4의 가망 및 구매 고객을 초청,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션쇼 런웨이가 마련된 전시장 2층에는 폭스바겐의 첫번째 순수 전기 SUV ID.4가 전시되어 쇼를 관람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장 1층에는 방문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다과와 티타임을 즐기며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현장에 방문하는 고객 중 시승 또는 영업사원을 통한 상담 및 계약·출고를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폭스바겐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기준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마이스터모터스 VIP 고객 대상 패션쇼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순수 전기 SUV ID.4를 포함한 주요 모델 라인업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폭스바겐 차량의 매력과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6개 전시장(강남 대치, 서초, 한남, 목동, 강북 미아), 중고차 사업부, 경기/인천지역 2개 전시장(인천, 부천)을 비롯해 총 8개 전시장 및 서울 지역 내 5개 서비스센터(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과 인천 지역 1개 서비스센터(인천 구월),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마이스터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