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제15회 CS 콘테스트’ 개최… 5개 부문 150여명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11월 25일 경기도 평택 소재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5회 CS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혼다 CS 콘테스트’는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2005년부터 실시한 대회로 일반 정비, 정기 점검, 부품,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5개 부문의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통해 각 부문의 우승자를 선발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와 혼다코리아 임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열띤 분위기 속에 참가 선수들이 쟁쟁한 실력을 겨뤘다.

각 부문 수상자는 일반 정비 부문 Honda Cars Vision(수원 광교), 정기 점검 부문 Honda Cars D3(부산), 부품 부문 Honda Cars D3(부산), BP(판금, 도장) 부문 Honda Cars KCC(대구),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Honda Cars D3(부산)로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Honda Cars D3(부산)는 정기 점검, 부품, 서비스 어드바이저 총 3가지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압도적 CS No.1을 목표로 혼다의 모든 고객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