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전시장·서비스센터 모두 갖춘 ‘볼보 서산 통합 전시장’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서산과 당진 지역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볼보 서산 통합 전시장’을 오픈했다.
볼보 서산 통합 전시장은 대지면적 2,315㎡, 연면적 872.48㎡에 최대 41대까지 주차할 수 있는 고객 주차장을 갖췄다.
특히, 증가하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수요를 고려해 서산 통합 전시장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고객에게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센터에서는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볼보자동차만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한다.
볼보 서산 전시장은 지리적 여건상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힘든 고객에게도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한 위성(Satellite) 거점으로, 볼보가 추구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성의 요소들이 곳곳에 반영된 전시장이다.
이를 위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자동화 시스템인 모션 센서 기술을 적용하고 태양광 판넬 등을 적용했다.
또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폭넓은 고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서산 통합 전시장 오픈(전시장 22일, 서비스센터 26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에서는 방문 상담 고객 에게 볼보 주차 번호판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 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2024년 3월 말까지 서산전시장을 통한 볼보자동차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또는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시장을 방문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글을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볼보 카드포켓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및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타이어 할인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이번 서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통해 기존에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경험이 어려웠던 서산, 당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자동차만의 브랜드 경험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