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오딧세이’ 신임 앰버서더에 KLPGA 이정민 프로 선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오딧세이 신임 앰버서더로 KLPGA 이정민 프로를 선정, 자동차를 지원한다.

혼다코리아는 프로골프투어 2024 시즌 시작을 앞두고 이정민 프로의 활약을 기원하며 혼다를 대표하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를 향후 1년간 제공한다.

이정민 프로는 파워풀한 성능과 압도적인 안전성, 공간활용성, 편의성을 갖춘 혼다 자동차와 함께 2024 시즌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한,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에 참여하며, 선수 활동 및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앰버서더로서 오딧세이의 매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KLPGA 이정민 프로는 KLPGA 통산 10승을 기록하고, 10년 연속 정규투어 시드를 한 번도 잃지 않은 K-10클럽 멤버이자 15년차 베테랑 프로로서 국내 투어 무대를 이끌고 있다.

또한, 꾸준한 자기관리와 연습을 통해 다져진 기본기, 노련한 코스 매니지먼트 능력으로 올 시즌 또 한 번의 우승이 기대되는 선수로 평가받는다.

이지홍 대표이사는 “올 한 해 국내 프로골프투어에서 이정민 프로의 활약을 응원한다”며,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오딧세이와 함께 만들어 나갈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혼다 앰버서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모델별로 다양한 영역의 인물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배우 송진우, 신현준, LG트윈스 오지환 선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진, 변호사 임윤선 등이 혼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