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함께 꿈을 꾸며 활동을 이어갈 ‘K-잼 4’ 발대식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G 모빌리티(KGM)는 4월 5일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 발대식을 개최했다.
‘K-잼 4’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진행된 발대식에는 새롭게 선정된 6팀의 디지털 크리에이터와 KGM 마케팅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논의와 KGM 홍보대사로서의 회사에 대한 응원과 앞으로의 활약을 다짐했다.
KGM의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될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지난해 7월 ~ 12월 3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감한 KGM은 4월부터 KGM과 함께 꿈을 꾸며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K-잼 4’ 멤버를 새롭게 선정했다.
‘K-잼 4’ 모집은 3월 13일부터 22일까지 KG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자를 접수 받았으며, 패션&디자인, 푸드&쿠킹, 미용&애견, 스포츠&여행, 포토그래퍼&영상 크리에이터 등 여러 분야 다수의 지원자 중 개개인의 디지털 크리에이터 활동 경험과 색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6개 팀을 최종 ‘K-잼 4’로 선발했다.
‘K-잼 4’에게는 앞으로 3개월(4월~6월)의 공식 활동기간 동안 콘텐츠 제작용 시승 차량 제공과 함께 K-잼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들로 채워진 KGM 굿즈와 콘텐츠 제작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화합과 소통의 일환으로 문화 초청 행사와 함께 공식 SNS 계정을 통한 개별 활동 팀의 채널 홍보 기회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활동기간 동안 K-잼 4기들의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감각을 담아 제작된 콘텐츠는 KGM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활동기간 종료 후 뛰어난 활동을 펼친 3팀을 선정해 총 500만원 규모의 우수 활동 상금과 감사패도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K-잼 디지털 크리에이터를 통해 KGM의 매력이 담긴 참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독특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자유롭고 다채로운 주제의 콘텐츠를 통해 다차다색(多車多色)한 KGM의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G 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