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국내 출시 임박한 순수 전기차 ‘리릭’ 구독자 대상 뉴스레터 발송 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 ‘리릭’의 상반기 국내 출시 일정을 앞두고 구독자를 대상으로 ‘뉴스레터’를 발송, 본격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다.

리릭(LYRIQ)은 제너럴 모터스(GM)의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기반으로 탄생한 첫 모델이며, 전기차 특유의 비율과 캐딜락만의 세련된 캐릭터라인, 신개념 익스테리어 라이팅 시그니쳐를 조화롭게 구성해 럭셔리 EV로서 미학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12개의 모듈로 구성된 102kW/h급 대용량 배터리와 최고출력 500마력, 최대토크 62.2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전·후방에 탑재하는 등 상당한 수준의 EV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글로벌 럭셔리 전기차 시장에서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캐딜락은 지난해 ‘리릭 뉴스레터’ 서비스를 런칭하고 구독자를 모집해왔으며, 25일 첫 뉴스레터를 통해 리릭의 국내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한편, 캐딜락은 뉴스레터 구독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자동차 공개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향후 발송될 뉴스레터를 통해 관련 소식 및 참석자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캐딜락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