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스프링 바이브스 위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을 대상으로 5월 한 달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지원 프로그램 ‘스프링 바이브스 위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을 진행한다.
‘스프링 바이브스 위드(Spring Vibes with)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은 4월 세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품격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이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지원한다.
사전에 홈페이지나 문자 링크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회원에게 라운딩 일자에 맞춰 자택에서부터 골프장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오너 드리븐’과 뒷자리에 탑승하는 ‘쇼퍼 드리븐’ 경험을 제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기프트 세트까지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잭 니클라우스 클럽 하우스에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전시하고, 클럽 내 마련한 상담 공간에서 마이바흐 관련 컨설팅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9월 30일 이전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구입하는 잭 니클라우스 GC 코리아 정회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4월 세계 최초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품격과 하이테크 럭셔리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의 도심형 프리미엄 골프장인 잭 니클라우스 GC는 세계 남자 프로 골프 4대 대회를 모두 석권한 프로 골퍼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서해바다의 풍광과 도심 빌딩 숲이 한데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