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유카로오토모빌, 울산 HD FC와 4년 연속 스폰서십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한국프로축구 K리그 1 ‘울산 HD FC’와 4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부사장, 울산 HD FC 김광국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아우디 순수전기 SUV인 ‘Q4 e-트론’과 아우디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세단인 A6가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 입구에 전시되었으며, 전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은 2024 시즌 동안 ‘울산 HD FC’ 홈경기에 LED 보드와 A보드, 그리고 전광판에 아우디와 유카로오토모빌의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문경 부사장은 “울산HD FC와 4년 연속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울산 HD FC의 K리그 1 3연패를 아우디와 유카로오토모빌이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김광국 대표이사는 “4년 연속 구단을 믿고 지원해 주심에 구단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양사간의 협업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과 구단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울산 HD FC’ 구단 후원 외에도 홍명보 감독과 이청용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아우디 자동차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K리그 1 ‘제주 유나이티드 FC’, K리그 2 ‘부산아이파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으며,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등 종목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진행하며 스포츠와 선수들을 통한 아우디 브랜드와 차량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가치와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딜러로 사업을 개시, 현재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신차 전시장과 부산 남천과 울산 2곳의 공식인증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6곳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유카로오토모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