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6월 한 달간 ‘트위지’를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마이카 건강검진 캠페인’을 실시, 에어컨 부품 특별 정비할인에 나선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정비할인 캠페인을 통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에어컨필터 ‘PM 0.3 프리미엄 필터’ 30% 할인 및 에어컨 콘덴서 및 컴프레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콘덴서와 컴프레서를 함께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정비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출고일자 기준연도가 2017년 이전인 차량 보유 고객 중 ‘My Renault(마이 르노)’ 앱 회원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교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제품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 여과할 수 있는 고성능 차량용 에어컨 필터다.

특히, 특유의 항균 코팅층은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방지하고, 자동차 실내내 악취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실내 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에어컨 콘덴서는 앞 그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손상 위험이 높고 먼지, 이물질에 쉽게 노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여름을 대비해 에어컨 냉매를 충전하기 전 냉매 누출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정기적으로 정비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차량용 에어컨 컴프레서는 ‘에어컨의 심장’이라 불리는 만큼 고장이 발생할 경우 냉매 압축효율이 떨어져 에어컨 성능과 연비 저하를 초래한다. 여기에 더해 엔진에 장착되어 고열 및 진동에 노출되는 만큼 주기적이고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 김명주 수석매니저는 “올 여름은 많은 강수량과 함께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차량용 에어컨의 세밀한 정비가 중요하다”며,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 방문하셔서 원활한 여름 대비를 위해 마련된 특별 혜택과 오랜 기간 르노코리아를 아껴주신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My Renault(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을 비롯해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 ‘케어서비스 24/7’를 함께 시행하고 있다.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고객들은 My Renault 앱을 통해 손쉽게 정비예약을 진행, 내 차량에 꼭 맞는 고객 혜택 정보 및 온라인 정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