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바이에른오토,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고객 만족 위한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 하승엽)는 6월 24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에서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고객 만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최초의 라이프 스타일형 몰링파크(Malling Park)인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쇼핑, 호텔, 엔터테인먼트, 여가형 테마파크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자연생태 공원인 ‘스카이 파크’ 뿐만 아니라 백화점 옥상 전망대에서 비행기의 이착륙을 바라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복합 쇼핑몰이다.

바이에른오토는 롯데몰과의 제휴를 통해 아우디와 롯데몰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해 7월 5 ~ 14일까지 10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자동차 전시와 시승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또한, 아우디 브랜드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고객 마케팅 서비스와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우수한 접근성을 활용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프로그램, 그리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문화 콘텐츠까지 다양한 영역의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

‘아우디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는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서비스 네트워크이며, 서울부터 경기 서부권역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한 위치적 장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가 수리되는 동안 서비스센터와 연결된 롯데몰, 롯데백화점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10일부터 ‘아우디 에어포트 서비스’의 운영을 시작, 고객이 아우디 브랜드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권혁민 대표는 “강서 지역의 랜드마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점과 업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양 사 모두에 더욱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창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롯데몰 김포공항점 협의체 김동수 점장은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와 의미 있는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 사가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의 열 번째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는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첫 번째 서비스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사진제공=바이에른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