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4 여름 서비스 캠페인’ 진행…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2024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상세한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0개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다.
먼저 캠페인 기간 동안 여름철 사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무상 점검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자동차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꼼꼼하게 무상 진단한다.
캠페인 기간 중 입고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먼저 입고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BAMKEL 드라이백,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에는 정품 헤리티지 우산 혹은 비치백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방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 스타일을 포함한 모든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