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 전시장 신설과 함께 통합 센터로 리뉴얼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가 운영하는 ‘폭스바겐 구로천왕 서비스센터’가 전시장 신설을 통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모두 갖춘 통합 센터로 리뉴얼 오픈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고객에게 더욱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5월 서울 서남부 지역에서 최고의 정비 시설과 규모를 갖춘 ‘구로천왕 서비스센터’를 오픈했고, 이번에 같은 건물 지상 1층에 폭스바겐 신차 판매를 위한 140평 규모의 신규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

새롭게 오픈한 ‘폭스바겐 구로천왕 통합 센터’는 지하철 7호선 천왕역 건너편에 자리 잡고 있으며,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및 경인 고속도로, 남부 순환로, 광명로 등과 인접해 향상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4,572㎡ 연면적에 전체 8개 층의 규모를 갖춘 ‘폭스바겐 구로천왕 통합 센터’는 지상 1층에는 전시장, 2층과 3층은 센터 고객 라운지 및 고객 접수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4층, 5층에는 최신식 폭스바겐 정비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6층부터 8층까지는 주차장으로 사용되어 고객에게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제공한다.

구로천왕 전시장은 폭스바겐 최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되었으며 폭스바겐의 다양한 판매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과 시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로천왕 서비스센터의 경우 총 7개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40대 이상의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전문화된 전기차 수리 시설과 인력을 보유한 전기차 정비 특성화 센터로 지정되어 폭스바겐 전기차량의 정비도 원활히 이루어지게 된다.

한편, 서울 수도권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마이스터모터스는 구로천왕 전시장, 서비스 센터를 통해 강서지역 및 인천, 경기 남부 폭스바겐 고객에게 최고의 접근성과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사진제공=마이스터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