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여름 장마·폭염 대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에 대비해 사전에 자동차 점검을 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다가오는 장마와 폭염 속에서도 최상의 자동차 컨디션을 유지해 고객이 안전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7월 8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자동차를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 ‘픽 바이 볼보’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

이번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장마, 폭염 등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에 차량을 미리 점검해 모든 고객이 안전한 주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1월 서수원 전시장을 시작으로 총 6개의 전시장을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했으며, 서비스센터 역시 최근 오픈한 군산 서비스센터 포함 5개를 신규 오픈했다.

또한,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도 적극 투자하는 등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달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