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바이에른오토,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 전시 & 시승 가능한 ‘아우디 써머 라운지’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하승엽)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 내에 ‘아우디 썸머 라운지’를 오픈, 7월 5일부터 14일까지 전시 &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달 바이에른오토와 롯데몰 김포공항점의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다.

특히, 최근 3개월 독일 프리미엄 수입 전기차 브랜드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Q4 e-트론’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출시된 대형 프리미엄 순수전기 SUV ‘Q8 e-트론’까지 모든 라인업의 아우디 자동차를 직접 시승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상대적으로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전시행사가 부족했던 서울 강서구에서 개최,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가까운 서울 강서 지역을 포함해 김포, 부천, 인천, 일산 등 인근에 거주하는 많은 고객이 가족·연인과 함께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은 전시된 ‘Q4 e-트론’ 모델을 자유롭게 둘러보면서 현장의 세일즈 어드바이저를 통해 자세한 설명 및 구매 혜택 등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롯데몰 김포공항 P1에 위치한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이동해 원하는 모델 별 시승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그리고 장마 기간 동안 쾌적한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바이에른오토만의 다채로운 기념품 증정 및 구매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써머 라운지’를 방문해 고객 카드 작성 및 상담 시 ‘친환경 아우디 주트백’을 전원 증정하고,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전원 ‘아우디 장 우산’을 증정한다.

현장 계약 및 출고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 되어있다. 먼저 현장에서 계약하고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 감각적인 향기를 제공하는 차량용 방향제 전문 브랜드 ‘오센트’와의 협업을 통해 바이에른오토에서 제작한 ‘아우디 커스텀 차량용 방향제’를 전원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전기차 모델(e-트론)의 경우 전기차 충전 바우처 50만 원과 아우디 대표 세단 모델인 A6를 7일 동안 무료 대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그 외 내연모델의 경우 현장 계약 및 출고 시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전원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현장 계약 및 출고고객 전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호텔 숙박권, 아우디 스포츠 백팩, FC 바이에른 뮌헨 쉘터 팝업텐트 등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아우디 코리아가 ‘아우디 써머투어 2024’를 기념해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미션을 달성할 경우 아우디 써머투어 2024 스티커 팩, 폰스트랩, 차량용 방향제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행사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오는 8월 2일 ‘FC 바이에른’ 팬미팅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강서 지역의 최대 랜드마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아우디 시승 및 전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우디의 전 차종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다이나믹한 승차감과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아우디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바이에른오토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의 10번째 아우디 공식딜러사이며,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첫 번째 서비스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사진제공=바이에른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