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여름철 침수 피해 고객의 자동차 수리 부담을 덜어주는 ‘장마철 침수 피해 차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본 폭스바겐 고객 중 자차보험에 가입하지 않아 본인 부담으로 자동차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월 30일까지 전국 30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피해 자동차 수리 시 수리비 중 부품 가격 30%를 지원한다(부품 단독 구매 제외).
또한, 침수 피해로 운행이 불가능한 대상 고객의 자동차에 대해 무상 견인 및 무상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