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그랑 콜레오스, 전국 전시장 입고 완료… ‘르노 성수’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전국 167곳의 전시장에 ‘그랑 콜레오스’ 전시차 입고를 모두 마친 가운데,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고객 체험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해 르노 성수에서 진행하는 ‘익스피리언스 그랑 콜레오스’는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르노 성수 방문 고객은 전시장에서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컬러의 ‘그랑 콜레오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6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선보였던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존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은 openR 파노라마 스크린 체험존에서 그랑 콜레오스에 탑재된 3개의 12.3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넥티비티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영상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르노 성수를 방문하는 고객은 경품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100% 경품을 증정하는 캡슐 머신을 통해 르노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굿즈가 참여 고객에게 제공된다.
르노 성수 2층에는 고객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르노 브랜드 창립자인 ‘루이 르노’의 이름을 본뜬 ‘카페 루이’에서 방문 고객들은 위한 다양한 르노 브랜드 로고로 장식된 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25년 르노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헤리티지 테이블도 준비돼 있다. 르노가 추구해 온 혁신 가치에 따라 5가지 색상으로 자동차를 구분해 놓은 헤리티지 테이블을 통해 누구나 쉽게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전국 모든 전시장에 전시차 입고를 마쳤으며, 8월 중 친환경차 인증이 완료되면 9월 6일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