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 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폭스바겐 오너를 대상으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는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며, 한국에서도 오랫동안 골프를 사랑해 준 고객과 함께 골프의 생일을 축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출시돼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아이코닉 해치백이다.

또한, 합리적인 완성도와 실용성, 탄탄한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으며, 2005년 폭스바겐코리아의 한국 진출과 함께 정식 출시된 이래로 국내에서도 누적 5만 대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주차 전화번호판, 기념 엽서, 차량 부착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 방문 후 차량 키를 제시해 폭스바겐 오너임을 인증, 스페셜 굿즈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해 골프 시승을 완료한 고객 역시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다.(한정 수량, 지점별 수량상이, 소진 시 조기 종료)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