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에서 ‘그랑 콜레오스 특별 시승 행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새로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특별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이 시승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르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행사는 9월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2주간 주말 양일에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시승은 성수동 일대를 주행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시승 시 전문가가 함께 동행해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한 첨단 주행 보조 기능 및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효율,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시승과 함께 르노 성수에서는 르노의 미니어처 카를 활용한 르노 레이싱 셔플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싱 시뮬레이터 부스에서는 르노의 탁월한 레이싱 기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로장주 포토부스에서 프랑스 감성의 네 컷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8월 그랑 콜레오스의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된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 굿즈가 전시된 르노 앰버서더 존은 행사장에서 볼거리를 더한다.

이외에도 경품 이벤트로 르노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굿즈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새롭게 리뉴얼 된 카페 리차드(Cafés Richard)에서는 간단한 음료와 다과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하은영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부드러운 주행, 역동적인 주행성능은 차량을 직접 운행해보아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며, “이번 고객 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르노 브랜드만의 특별함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현재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