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특별 금융 옵션과 추가 혜택 갖춘 ‘10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 초기 부담금을 대폭 낮춘 특별 금융 옵션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현금 할인, 최대 무이자 할부, 최대 무이자 리스 등 기본 구매 옵션 외에 차종에 따라 선수금 및 보증금 제로 혹은 지원 옵션을 신설해 고객의 초기 부담금을 최소화했다.
캐딜락은 초대형 럭셔리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만원 할인,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30%), 60개월 2.4%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의 구매 옵션 외에도 선수금 1,000만원 지원(저금리 할부 혹은 리스 옵션 선택 시) 옵션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들의 초기 부담을 낮췄으며, 일부 재고에 한해 100만원 추가 할인 또는 보증연장(1년/2만km)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 SUV로 만족감을 선사하는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6개월 2.1% 저금리 할부(선수금 제로), 36개월 4.0% 저금리 리스(보증금 제로), 500만원 할인 등 강화된 구매 옵션에 더해, 보증연장(1년/2만km) 혜택을 옵션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에게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이 퍼포먼스 머신 CT5-V 블랙윙을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제로), 36개월 1.6% 저금리 리스(보증금 제로), 1,500만원 할인 등 구매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브랜드 첫 순수 전기SUV 리릭(LYRIQ)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전기차 현장 점검 서비스’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점검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배터리 냉각수 레벨, 배터리 온도 등 총 6개 주요 항목의 전기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