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히스토리 북 발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반세기 동안 이어져 온 골프의 여정을 담은 히스토리 북 ‘50 YEARS OF GOLF’를 발간했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1세대가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이후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와 혁신을 거듭해 오며 글로벌 시장에서 3,700만 대 이상 판매된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이자 폭스바겐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국내에서도 지난 3월 수입 컴팩트 해치백 최초 로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하며 변치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출시 50주년을 맞이한 골프의 특별한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히스토리 북에서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골프의 다채로운 스토리가 담겼다.

특히, 1세대부터 8세대까지 골프의 세대별 변천사와 세대를 거듭할 때마다 업계를 선도했던 혁신적인 기술,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만든 디자이너 스토리, 특별한 순간들을 골프와 함께 쌓아오며 추억을 만든 국내 오너들의 이야기, 골프 오너만의 특별한 모임인 골프 트레펜 등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겨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이번 히스토리 북은 골프가 자동차 업계를 변화시킨 기념비적인 역사적 가치와 사람들의 삶에 어떻게 깊이 스며들었는지를 잘 보여준다”며, “국내 골프 오너는 물론 자동차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이 골프의 역사와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0 YEARS OF GOLF’ 히스토리 북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차량 시승,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