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올리브영과 함께 캐스퍼 제휴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CJ올리브영(올리브영)과 함께 11월 한 달 동안 캐스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올리브영 회원 모두에게 11월 특별기획전에서 더 뉴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으로 차량을 출고한 고객 300명에게는 추가로 올리브영 상품권 10만원권도 증정한다.

고객은 11월 한 달 간 올리브영 앱과 공식 사이트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11월 특별 기획전을 통해 차량을 계약해야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11월 특별 기획전은 차량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되고 고객이 올리브영 제휴 쿠폰을 사용하면 여기에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올리브영 온라인몰 첫 구매 고객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을 받고, 1등 더 뉴 캐스퍼(1명), 2등 호텔 숙박권(2명) 등 경품 추첨에도 응모할 수 있다. (더 뉴 캐스퍼 차량, 호텔숙박권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4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는 첫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된다.

현대차는 올해 7월 캐스퍼 전동화 모델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시해 상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여유로운 도심주행이 가능한 315km의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인스퍼레이션, 15인치 알로이휠 기준), 합리적인 가격과 독보적인 상품성으로 8월 한 달에만 1,439대가 팔려 현대차 전동화 모델 월 최다 판매 달성을 견인했다.

현대차는 이어 10월 캐스퍼의 상품성 개선 모델 ‘더 뉴 캐스퍼’를 출시했다. ‘더 뉴 캐스퍼’는 캐스퍼 특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계승하고 고객 선호 안전•편의사항을 보강해 상품성이 더욱 향상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의 젊고 새로운 이미지가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