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GS글로벌, ‘2024 항노화 바이오 헬스 산업 체험 박람회’ 참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GS글로벌이 ‘2024 항노화 바이오 헬스 산업 체험 박람회’에 참가, T4K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대구와 부산 지역 등 영남권을 대표하는 T4K 공식 딜러인 지엔비씨브이와 함께 참가한다.

‘2024 항노화 바이오 헬스 산업 체험 박람회’는 전 생애 건강한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의료, 화장품, 식품, 웰니스 등 의료적 및 비의료적 제품과 서비스를 생애 건강 주기에 맞춰 제공하기 위한 행사이다.

또한,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며, 의료 및 화장품 관련 제품과 서비스 업체 100개사가 참여해 400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3일간 약 1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GS글로벌의 BYD 1톤 전기트럭 T4K는 건강 및 웰빙을 위한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특히 의료기기나 건강식품의 배송 등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의 활용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

GS글로벌은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산업군의 고객에게 친환경 트럭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T4K 카고 차량 1대와 T4K 냉동탑차를 선보이며,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GS글로벌은 현장 방문하여 계약 후 출고한 고객 선착순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충전 쿠폰을 제공하며, 현장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친환경 텀블러와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T4K에 탑재된 V2L(Vehicle to Load) 기능을 활용하여 행사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T4K 전기트럭이 바이오헬스 산업과 연계된 물류 분야에서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에 친환경 물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GS글로벌은 고객에게 T4K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고, 친환경 이동수단으로서의 가능성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사진제공=GS글로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