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24 사랑나누기 캠페인’ 자동차 & 장학금 전달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는 11월 11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 Kia360에서 ‘2024 사랑나누기 캠페인’ 자동차 &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3년부터 시작돼 올해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은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가 마련한 사회공헌 기금을 통해 사회복지 단체에게 자동차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 날 전달식은 기아 국내지원사업부장 김중대 상무와 판매지원실장 정진태 상무를 비롯해 엄태일 판매지회장, 그리고 사단법인 희망씨 이은선 상임이사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캠페인을 통해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는 사단법인 희망씨, 사단법인 파주천사, 사회적 협동조합 사람과 세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광주광역시지회 등 전국 15개 사회복지 단체에 레이 15대와 부산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회복지 단체와 학교는 각각 전달받은 차량과 장학금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및 장애인들의 이동을 지원하고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노사가 화합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아 노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아